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하계 삼성 SDS 대학생 알고리즘 특강 후기
    일상/일기 2019. 9. 25. 21:14
    반응형

    2019.7월에 2주동안 SDS에서 알고리즘 특강을 들었다.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진짜 죽어라 알고리즘 문제만 푸는 특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었다 그래도! 그리고 직장인 언니오빠들이 왜그렇게 출근하기 싫어하는 살짝 체감했다 ㅋㅋㅋㅋㅋㅋ첫주 금요일에 끝나고 주말 딱 됬는데 왤케 기쁘던지....ㅋㅋㅋㅋㅋ

    시간복잡도, 공간복잡도, DP, 조합론, 정수론, 그래프, 트리, 기하 알고리즘 등을 배웠고

    내가 디피를 진짜 더럽게 못한다는걸 깨닫았다!

     

    특강은 SDS직원분들 중에 프로 자격 취득하신 분들이 진행해주시는 것 같다. 알고리즘도 많이 배우고 실무 얘기도 많이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점심이 되게 맛있었다! 삼성전자 인턴 면접볼 때 먹었던 점심이 생각이 많이났다. 그때는 너무긴장해서 맛있는지 맛 없는지도 몰랐는데 친해진 사람들이랑 얘기하면서 먹으니까 너무맛있었다 헤헤 점심시간 제일조아

    특강 마지막에는 프로시험을 볼 수 있게 해준다. 똥손이라 맨날 A형 시험 신청을 못해서 아직도 A형 못딴 사람인데, B형 시험 기회가 있는건 너무 행운이었다. 근데 못땄다!!!!!!!! 망할 디피!!!!!!!!!!!후.....

     

    엄청 추천하는 특강이고, 기회가 된다면 꼭 잡아서 듣기를 추천하는 특강이다. 2주동안 총 80시간동안 알고리즘 공부만 하는데 절대 안늘 수가 없고, 솔직히 다들 이렇게 강제성 없으면 하루에 9시간식 알고리즘 안하자나요?(나만그런거아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프로 시험 준비하면서도 스스로 공부 더 하게되어서 진짜 많이 늘었다. 

    겨우 2주 다녔는데도 마지막날 SDS건물 나오는데 너무 아쉬웠따...SDS.....안녕......언젠간 다시만나........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