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와대 관람] 청와대 관람 후기 1편 :: 청와대 관람 신청 방법 및 청와대 관람 입구
    Review/여행 , 관광지 2023. 2. 26. 13: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주에 엄마와 함께 청와대 관람을 다녀왔는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청와대 관람이 처음 오픈되었을 때 작년 여름에 엄청 사람이 많았었다고 들었는데 지금은 많이 빠진 것 같아요(23년 2월 기준)

    사람이 많이 없어서 엄청 쾌적하게 관람을 하고 왔습니다 

    관람 신청 방법

    우선 관람 비용은 공짜입니다.

    https://www.opencheongwadae.kr/

     

    청와대, 국민 품으로

    청와대, 국민 품으로

    www.opencheongwadae.kr

    요 페이지로 들어가셔서 '관람 신청 바로가기'를 누르시면 되요

    예약하기 들어가셔서 날짜별 예약 현황 조회를 누르시고, 관람하고자 하는 날자와 시간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예전에는 이게 자리가 되게 없었다고 들었는데 지금은 자리가 널널한거 보이시죠??

    그래서 수월하게 예약해서 다녀왔습니다 ㅎㅎ

    한가지 팁을 추가로 드리자면, 1시반~3시 관람을 예약했다고 하더라도 그거보다 조금 더 일찍 방문해도 들여보내주시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1시반으로 예약하고 1시에 방문했는데 들여보내주셔서 더 일찍 구경하고 나왔습니다.

    청와대 관람 입구

    그다음으로 알아보았던 청와대 관람입구!

    저는 슈퍼 길치이기 때문에...이 넓은 청와대 중에 도대체 어디로 가야 하는 것인가를 엄청 찾아봤어요 ㅎㅎ

    우선 네비게이션, 길찾기 등은 "청와대 정문"으로 찍고 가시면 됩니다.

    저희는 택시를 타고 갔는데 택시 기사님한테 청와대 정문으로 가주세요~ 하니까 바로 입구로 데려다 주시더라구요,

    정문으로 맞춰서 가다보면 입구가 나오고, 그 입구부터는 안내 표지판이 다 되어있어서 따라서 들어가면 됩니다 ㅎㅎ

    요기 보이는 사진이 청와대 관람 입구입니다 ㅎㅎ

     

    다음편 부터는 청와대 관람 동선을 소개드려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