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무실 기계식 키보드 추천 / 무접점 키보드 추천]한성 무접점 키보드 35g GK893B
    Review/전자기기 2023. 1. 20. 19: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무접점 키보드를 추천드리고자해요 

    제가 사용하는 키보드는 바로 한성 무접점 키보드 GK893B입니다. 

    안착할 키보드를 찾지 못하고 엄청 떠돌았는데 여러 방황끝에 이 키보드로 정착하게 되었어요 

    집에서만 이 키보드를 쓰다가 너무 좋아서 회사 키보드도 이걸로 바꿨답니다 ㅎㅎ

    저소음 적축 vs 무접점

    저는 저소음 적축 키보드만 계속 써오다가 우연치 않은 기회?로 한성 무접점 키보드 중 키 50g 키보드를 써보게 되었어요 

    확실히 무접점이라서 그런지 손가락에 들어가는 힘이 더 적더라구요 

    그리고 손가락에 들어가는 힘이 적다보니 손목도 덜 아픈 느낌?

    근데 처음에 썼던 무접점 키보드가 50g짜리 키보드이다보니 저한테는 조금 무겁게 느껴지더라구요 ㅠ 그래서 오래 못쓰고 다시 저소음 적축으로 돌아갔었습니다. 

    한성 무접점 GK893B

    이 키보드는 무접점 키보드인데 키가 35g이에요. 50g하고 겨우 15g차이지만 생각보다 크게 느껴지더라구요 

    35g을 쓰니 정말 가벼워서 타자칠때 손가락에 힘이 거의 안들어가요 ! 

    그래서 타자 속도도 더 빨라지는 느낌..?

    저는 책상위 공간을 더 넓게 쓰는 것을 선호해서 텐키리스로 구매했습니다. 

    색감도 기계식 키보드 치고는 이쁘지 않나요..?? ㅎㅎ

     

    타자 소리

     

     

    마이크를 좀 가까이 두고 쳐서 소리가 크게 들리실수도있는데 

    이 전에 쓰던 저소음 적축(토체티)보다는 소리가 덜 납니다 ! 사무실에서 쓰기에 너무 시끄러운 소리는 아니에요 ㅎㅎ

     

    무접점 키보드 찾으신다면 한성 무접점 키보드 한번 사용해보세요 ~~ 35g아주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