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쿄 여행] 도쿄 여행 2일차 :: 도쿄 디즈니랜드 뿌시기 1탄, 몬스터 주식회사 / 스페이스 마운틴 / 디즈니랜드에서 점심 먹기
    카테고리 없음 2023. 3. 18. 22: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쿄 디즈니랜드를 다녀온 후기와 팁들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도쿄 디즈니랜드 앱

    우선 도쿄 디즈니랜드에 방문하시면 무조건 도쿄 디즈니랜드 앱을 설치하시길 추천드려요 !

    이 앱안에 각 놀이기구의 대기시간도 다 나오고, 화장실 위치 푸드 파는 곳들 위치들도 다 나와 있습니다. 무조건 까셔야 합니다 ㅎㅎ

    앱을 깔고 나서 디즈니랜드 주위로 들어오시게 되면 티켓을 등록할 수 있어요. 

    티켓 QR코드를 찍어서 Activate시키고 나면 몇몇 어트랙션들에 대해서 추첨을 응모할 수 있어요. 지금은 도쿄 디즈니랜드 바깥으로 나와서 화면을 캡쳐해서 보여드릴 수 가없네요 ㅠㅠ 

    저희는 캐릭터 그리팅, 미키의 매지컬 뮤직월드를 응모했는데 미키의 매지컬 뮤직월드에 당첨되서 보고왔어요! 이거에 대한 후기는 뒤에 더 자세히 쓰겠지만 정말 공연이 너무너무 좋았어서 이걸 당첨 안되면 너무 손해이지 않을까 싶을 정도였어요 ㅠ 

    도쿄 디즈니랜드 앞 편의점

    도쿄 디즈랜드를 입장하기 전에 디즈니 랜드 앞에 편의점이 하나 있어요.

    편의점인가..? 세븐일레븐 이런 편의점은 아닌데 마트 스러운 편의점이 하나 있습니다. 

    여기서 과자나 물이나,,, 간식 , 빵 등을 사서 들어가시는것을 추천드려요 ㅠ 

    디즈니랜드 안은 정말 정신이 없고 밥 먹을 곳도 마땅치가 않습니다. 밥 하나 먹으려고해도 30~40분을 줄 서야 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더군다나 값은 비싸고 맛은 없어서 저희는 줄서는 동안 여기서 산 빵하고 간식으로 때웠어요 

    그리고 간식같은거 사두면 기다리때도 입 안심심하고 좋으니까 ! 이것저것 사서 들어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ㅎㅎ


    몬스터 주식회사 라이드 앤 고 / 시크

    저희가 첫번째로 탄 놀이기구는 몬스터 주식회사 놀이기구 였습니다 ㅎㅎ

    한 60분 정도? 줄을 서서 탔던 것 같아요.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추천드리진 않습ㄴ디ㅏ ㅎㅎ...ㅠㅠㅠ 

    손전등을 비추면서 몬스터들을 찾아내는 놀이기구라고 들었는데 우선 일본어가 이해가 안되다보니 스토리가 잘 안들리고... 

    여러 사람들이 한 기구에 같이 타서 손전등을 비추다보니 내가 비추지 않아도 다른사람들이 이미 다 찾아놓은 상태로 관람을 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굳이 한시간씩 기다리면서 까지 볼만한 놀이기구는 아닌 것 같아요


    스페이스 마운틴

    다음에 탄 놀이기구는 스페이스 마운틴입니다!

    디즈니랜드에서는 무서운 놀이기구가 하나도 없지만, 그 중 그나마 스릴있는 놀이기구를 타러면 '마운틴'으로 끝나는 놀이기구들을 타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스페이스 마운틴,빅썬더 마운틴, 스플래시 마운틴 이렇게 타면 된다고 합니다 ㅎㅎ

    그 중 하나인 스페이스 마운틴을 타보았습니다.

    애도 한 60분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줄 서는 중간에 요런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야 하는 구간이 있더라구요 

     

    후기를 남겨보자면... 엄청 엄청 빠릅니다. 

    어둡고 빨라요 ㅋㅋ 

    되게 어둡고 위에 반짝반짝한 불빛 같은걸 해두어서 보는 맛이 있었어요.

    저는 정말 후름라이드도 못탈정도로 쫄보인데.... 딱 스릴있게 타고 나온 것 같아요 ㅋㅋ... 

    높은곳에서 훅 떨어져서 무서운 놀이기구라기 보다는 속도감이 너무 빨라서 무섭게 느껴지는 놀이기구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빠른 속도로 잘꾸며진?곳에서 놀이기구를 타다보니 정말 우주여행하는 기분이 들어서 재밌었어요 ㅎㅎ 한번 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디즈니랜드에서 점심먹기

    디즈니랜드에서 밥을 먹는 건 정말 쉽지가 않더라구요...ㅠㅠㅠ

    어느 식당을 가도 다 대기해서 들어가야 하고... 그렇다고 맛이 있는것도 아니고...

    저희는 디즈니랜드 입구 앞의 편의점에서 산 간식들하고 빵으로 버티기는 했지만 그래도 식사다운 식사는 해야 겠다 싶어서 미키 햄버거와 미키 소시지빵?을 먹었습니다 ㅎㅎ

    위치는 요기서 샀어요 

    여기는 식당이 아니어서 근처에 자리를 잡으면 길게 대기하지 않아도 먹을 수 있더라구요 ㅎㅎ

    하얀 미키 손 모양? 햄버거가 있는데 빵이 되게 특이하게 맛있었어요 

    약간 호떡빵? 일반 햄버거 빵보다 좀더 퍽퍽하고 밀가루 맛이 많이 나는 빵인데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서브웨이 샌드위치에서 플랫브레드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었어요 ㅋㅋㅋㅋ

     


    여기까지 작성하구... 

    남은 놀이기구들 후기와 간식들은 2편에서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