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오폴드 적축 & 저소음 적축 키보드기타 2021. 2. 1. 23:59반응형
나는 사진은 짱못찍으니까
퀄리티있는 후기는 못쓰겠다
그래도 키보드 산김에 뭔가 더 뚜들뚜들하고 싶어서 쓰는글
회사 다니기 전에는 몰랐는데
기계식 키보드는 생각보다 엄청 시끄럽다. 아니 생각보다 수준이 아니라 진짜 상식 이상으로
그렇다고 이미 기계식 키보드에 물들여진 내 손가락을 포기할 수는 없었다.
입사한지 1년동안 산 키보드만 총 5개(로지텍 3개 , 레오폴드 2개)
그리고 이제 정착한 레오폴드!
회사에서는 레오폴드 저소음 적축을 쓰고있고, 집에서는 레오폴드 적축을 장만했다.
여러 축들 중에 적축이 장시간 타이핑에 무리가 안가면서도 적당히 쫀득함이 있는 것 같다!
사수님은 해피해킹인가? 40만원짜리 키보드 쓰시는데, (남편분이 사주셨다고했다)
사수님이 내 키보드 써보고나서 내께 더 좋다고하셨다 ㅋㅋ
사수님꺼는 무접점 키보드인데 적축만큼 쫀득한 맛이 없다고 하셨다.
적축 vs 저소음 적축
- 저소음 적축도 소음이 있다. '무'소음이 아니니까!
- 그래도 어느정도 소음이 적긴하다. 사무실에서 쓸 정도는 되는 것 같다.
- 저소음 적축보다 훨씬 시끄러운 키보드 쓰시는 분들도 많고 아무래도 사무실이다 보니 사람들 떠드는 소리랑 섞이게 되고 이러다보면 크게 소음으로 느껴지는 정도는 아니다.
- 그에 비해 적축은 확실히 시끄럽다.
- 물론 피씨방 키보드 막 이런 키보드만큼 시끄럽진 않은데, 집에서 노래틀고 키보드 치면 노래소리가 키보드에 살짝 묻히는 느낌..?
- 사실 축도 중요하지만 타이핑 하는 사람들의 손가락 힘..?도 꽤 중요하다.
- 회사에서 화나서 와다다다다ㅏ 타이핑하면 무접점이던 저소음 적축이던 다 시끄럽다.
레오폴드
15만원인데, 딱 적당한 것 같다. 중고가 키보드로서?
입문용 키보드로 딱인것 같고 , 아마 이정도 금액 투자하면 최소 5년정도는 키보드에 정착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일하기 너무 싫고 아무것도 뚜드리기 싫다면
키보드 바꿔서 기분전환하는 것도 조은 방법 -
> 노랑 파랑 이쁘지않나유
회사껀 칙칙한 하늘 검정인데 ㅎㅎ
반응형'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c ,아이폰 :: 일정관리, To do, 캘린더 앱 추천 _ Tick Tick 사용 팁 (0) 2022.12.29 Spring JPA Hibernate 쿼리 파라미터 확인하기 (1) 2022.09.30 데이터 분석 :: Dacon 인구 데이터 기반 소득 예측 경진대회 (0) 2022.04.26 (내가 볼라고 만든) IntelliJ 단축키 모음 (0) 2021.01.30 개발자 포트폴리오 양식 (PPT) (10) 2020.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