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집,카페

[후쿠오카 텐진 이자카야 / 후쿠오카 텐진 술집 추천] 대청해 다이세이카이

쿠마쿠마34 2023. 6. 29. 22: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텐진 이자카야, 텐진 술집인 다이세이카이(대청해)를 추천해드리려고해요

위치

https://preview.app.goo.gl/maps.app.goo.gl/vWDKjHMBq26g1ZHi7

텐진 바로 근처에 있는 곳입니다~

거의 모든 메뉴들이 1000엔을 넘지 않아요 ㅠ 

너무나 가성비 좋은 술집... 

안주 종류가 정말 다양하게 있는데 3명에서 정말 마음껏 시켜먹었는데도 총 13000엔정도밖에 나오지 않더라구요

정말 정말 많이 시켜먹었는데두요...ㅋㅋㅋ

메뉴

 

 

한국어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서 더더욱 편했어요 ㅎㅎ

그리고 한국어를 할 수 있는 직원분도 있으시더라구요~

자리에 앉으면 큐알코드를 하나 주시는데, 그 큐알코드로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온라인으로 메뉴를 주문하는 형식입니다.

일본은 아날로그의 나라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많이 디지털화 된 것 같아요 ㅋㅋ

 

메뉴판에 있는 안주를 거의 하나씩은 다 먹어본것 같은데 막상 사진이 이것밖에 없네요 ㅋㅋ

안주 하나하나가 싼 대신에 양은 조금 적은 편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전갱이튀김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한국 급식에서 먹는 생선까스 정도의 느낌일꺼라고 생각해서 별로 기대하지 않고 시켰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텐진 근처에서 술집, 이자카야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