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집,카페

[야탑 고깃집 추천 , 야탑 삼겹살집 추천] 사람사는 고깃집 김일도 야탑점

쿠마쿠마34 2023. 6. 22. 18:03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야탑 고기 맛집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얼마전부터 남자친구가 계속해서 고기를 먹고싶다고해서... 삼겹살 맛집을 찾고 있었는데요

문득 서울에서 먹었던 고깃집이 생각이 나서 체인이라 야탑에도 있길래 야탑점으로 다시 다녀왔습니다 ㅎㅎ

위치

매장 내부는 요롷게 생겼습니다 ㅎㅎ 

조금 이른시간에 갔는데도 사람이 좀 있더라구요

 

요롷게 밑반찬들을 세팅해주셨어요

밑반찬이 너무 다양해서 이것들을 조합해서 고기를 먹을 수 있는 방법?도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ㅋㅋ

사장님이 고기를 다 구워주시고 나서 가게 방문이 처음이냐고 물어보시는데, 그 때 가게 방문이 처음이라고 하면 고기 먹는법(?)을 한번 보여주세요 ㅋㅋㅋㅋㅋ

나물을 요롷게... 김을 요롷게... 싸서 먹으면 됩니다  하면서 만들어서 그릇에 놔주십니다 ㅋㅋ

 

저희는 갈매기살 1인분, 삼겹살1인분 그리고 수제 소시지 1인분 이렇게 시켰습니다

다양하게 먹고 싶어서 1인분씩 골고루 시켰어요 ㅋㅋ

사장님이 다 구워주셔서 넘 편하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여기 수제 소시지가 맛있어요 ! 뭔가 밖에서 먹는 그런 소시지가 아니라 되게 꼬소하고 특이한 맛인데 가격도 싸고 맛있습니다 

 

총평

체인점인데 고기 먹고 싶단 생각 들면 자주 가는 곳이에요 

다 구워주셔서 넘 편하고 고기 종류도 다양하고,, 찌게도 맛있고 밑반찬도 맛있고해서 자주 가는 곳입니다 ㅎㅎ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