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집,카페

[야탑역 룸 카페] 닌텐도 / 플레이스테이션 모두 할 수 있는 야탑역 룸카페 "젠 카페"

쿠마쿠마34 2023. 5. 27. 21:4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탑역 근처에 있는 룸카페 한 곳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위치

위치는 야탑역 2번 출구 나오자마자 보이는 KFC건물 4층에 있습니다 ㅎㅎ


최근에 남자친구랑 계속해서 닌텐도 스위치를 살까말까 고민하고 있었어요 ㅎㅎ

닌텐도가 하고싶은데.. 그렇다고 사기는 조금 아깝고... 사자니 또 막상 많이 안할 것 같고

그래서 잠깐 한두시간정도? 놀러 닌텐도를 할 수 있는 곳이 없을까 하고 검색해보다 찾게 되엇어요 ㅎㅎ

처음에 입구를 방문했을 때 카페 외관이 너무 이뻐서 놀랐어요 ㅋㅋ

제가 생각하던 룸카페는 뭔가 되게 엣날 스럽고..? 조금 지저분한 그런 이미지었는데 생긴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매우 깨끗하고 깔끔하더라구요

인테리어도 이쁘고 ㅎㅎ

예약할 때 닌텐도 사용할 건지 플레이스테이션 할 건지도 물어보는데요, 아마 방마다 구비되어 있는 기계가 달라서 그런게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저희는 닌텐도 있는 방으로 골랐습니다.

들어가니 방 한켠에 닌텐도 스위치가 구비되어 있었고 , 방은 엄청 넓고 쾌적했어요

외부음식 반입도 가능해서 중간에 뭐 사다먹고 그랬습니다 ㅎㅎ

남자친구랑 재밌게 마리오 파티, 마리오 테니스(?) 등등 게임들을 하고 나왔어요

닌텐도 게임 팩들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대신 한번에 한 가지 게임팩만 가지고 들어가야 해요 다른사람들을 위해서! 

하나의 게임을 하고 나와서 또 다른 게임팩을 골라가지고 들어가서 하면 되는 구조 입니다.

 

이제 날씨가 점점 더 더워질텐데 이런 룸카페 데이트도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