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여행 , 관광지

[부산 볼거리 추천 / 부산 요트] 해운대 요트타자 후기

쿠마쿠마34 2023. 5. 18. 15: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에 부산 여행을 다녀왔어요 ㅎㅎㅎ

사실 국내여행은 많이 안다녀봐서,,, 부산에 가서 뭘해야할지 도통 모르겠더라구요..

부산 하면 또 바다가 이쁘니 바다를 볼 수 있는 곳을 찾아보다가 요트를 발견했습니다 ㅎㅎ

 

부산 요트 타자

위치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284807893?lng=129.1412610&lat=35.1602688&placePath=%2Fhome%3Fentry=plt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 카카오 지도에서 검색이 안되네용..?

예약 

네이버 지도 링크 타고 들어가셔서 예약을 하면 사장님이 따로 연락을 다시 해주십니다 ㅎㅎ

저희는 평일 여행이었어서 낮에 사람없을때 보자~ 이런 마음에 평일 낮 1시쯤으로 예약했었는데요 

사장님이 다시 전화와서 저녁에 해질때가 이쁘고 7시 타임에는 불꽃놀이가 있으니 그떄로 변경하는게 어떻겠냐고 하시더라구용

생각해보니 부산 야경을 보는게 더 이쁠 것 같아 저녁 7시로 변경했습니다 ㅎㅎ

후기

저녁으로 예약을 변경한건 아주 잘한 선택이었어요 ㅎㅎ

5월 중순이라그런지 7시에 탔는데도 출발할때 즈음에는 해가 안졌더라구요, 그래서 타는 중간에 해가 지는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요트는 총 1시간정도 타게 되고, 광안대교 사이를 지나 삥 돌아오게 되는 코스였습니다.

저희가 탄 요트는 이런 요트였어요 ㅎㅎ

아직 해가 지기 전 바다 모습인데 멋있지 않나요 ㅎㅎ 광안대교를 아주 원없이 보고 왔습니다. 

 

저녁 때가 되면 배에서 불꽃놀이를 해주시더라구요

다른 요트들도 다같이 불꽃놀이를 하는데, 각 배에서 불꽃놀이를 각각 쏘는? 그런 느낌이에요 ㅋㅋ 

그래서 멀리서 다른 배가 불꽃놀이 하는것도 구경하고,,, 다른 배도 저희 배에서 불꽃놀이 하는걸 구경했겠죠? ㅋㅋ

노래도 나오고~ 야경도 보고~ 좋았습니다 ㅎㅎㅎ


사실 저는 물을 되게 무서워해서... 타기 전까지도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ㅎㅎ ㅠㅠㅠ 

뭔가 넓은 부산 바다를 요트 하나 가지고 나가는게 되게 무섭더라구요 ㅋㅋ

근데 막상 타보니 속도도 그렇게 빠르지 않고 배도 많이 흔들리지 않았어요. 날씨가 좋은 날이어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생각보다 많이 무섭지 않았습니다.

+) 개인별 구명쪼기도 하나씩 다 주셔서 더 안심되었습니다 ! 

 

사장님하고 선장님(?)이 중간 중간 사진도 찍어주시고 친절하셔서 더 좋았습니다 ㅎㅎ

 

부산 놀러가시면 바다 원없이 보기에는 딱 좋은 활동인 것 같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