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집,카페

[광화문 점심 추천/ 광화문 근처 쌀국수 / 청와대 근처 밥집] 반포식스 광화문점

쿠마쿠마34 2023. 2. 25. 21:0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 금요일에는 엄마랑 같이 청와대 관람을 다녀왔어요 ㅎㅎ

청와대 관람을 가기 전에 엄마랑 점심을 먹고 가려고 식당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식당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반포식스 광화문점

위치

반포식스 광화문점은 광화문역 근처에 있어요, 2층에 있습니다!

여기서 밥 먹고 청와대 관람가기가 가까워요, 2km정도 걸리는데 저희는 택시타고 이동했고 마을버스들도 많이 있습니다 ㅎㅎ

 

점심시간 11시반쯤 갔더니 사람들이 되게 많더라구요,

예약석까지 있을줄은 몰랐는데 예약석도 많아서인지 구석 자리로 안내받았습니다.

메뉴

2인 세트 중에 음료수 두개, 에피타이저 1개 , 쌀국수 두개를 주는 메뉴가 있어서 저희는 그걸 시켜 먹었어요 

메뉴판을 못찍어서 아쉽네요 ^_^... 

쌀국수 두개는 좀 물릴 것 같아서 하나를 팟타이로 바꿀 수 있냐고 여쭤봤더니 차액만 지불하면 가능하다고 해서 저희는 쌀국수+팟타이 이렇게 먹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에피타이저로는 삼각 춘권을 골랐어요, 생각보다 맛은...그냥 그랬습니다 ㅎ....

그리고 국수 두개가 나왔습니당

생각보다 근데..국수맛은 그냥 그랬어요 ㅎㅎ...

총평

사실 서비스가 좀 불친절해서 그냥 그랬기도 했고 
쌀국수는 그냥 맛없지도 맛있지도 않은 그냥 평범한 맛이었어요 ㅎㅎ

그냥 가법게 한끼 점심 때우기에 좋은곳

청와대 관람 가기 전에 가볍게 한끼 먹기에는 좋았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