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집,카페

[판교역 샤브샤브 / 편백 / 판교 점심 추천] 판교역 하나 샤브샤브

쿠마쿠마34 2023. 2. 6. 13: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판교역 근처에서 점심 먹을 곳을 찾다가 들리게된 샤브샤브 / 편백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위치

 

위치는 판교역 아브뉴프랑에 있어요! 2층에 있습니다 ㅎㅎ

남자친구랑 점심먹을 곳을 찾다가 발견한 곳이에요 

아브뉴프랑이 점심때 사람이 되게 많더라구요...

식성이 조금씩 바뀌면서 자극적이고 짠 것보다는 건강한게 더 땡기는데 편백집 보자마자 헉 여기다! 하고 들어갔어요 ㅎㅎ

이 가게는 샤브샤브 / 편백을 모두 판매하는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끓여먹기가 귀찮아서..편백을 골랐습니다 ㅎㅎ

음식이 나오기전에 이렇게 물을 먼저 끓여주시는데 월계수잎? 같은걸 넣어주셧어요

그리고 음식이 나왔습니다 ㅎㅎ

음식이 나오면 직원분이 저 위에 모래시계를 돌려주시고, 이 모래시계가 다 돌면 말해주세요~ 라고 하시더라구요

짧을줄 알았는데 모래시계가 생각보다 오래돌아요 ㅋㅋㅋ 기다리느라 힘들었습니다. 

 

기다림의 시간이 지나면 뚜껑을 열어주십니다 ㅎㅎ

그럼 이렇게 맛있고 건강해보이는? 고기랑 야채찜이 등장합니다 ㅎㅎ

뭔가 건강하게 한끼 먹고 온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대신 좀 여유롭게 먹으러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기다리는 시간도 필요해서 점심시간에 먹으려니 시간이 조금 빠듯하더라구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