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집,카페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구로디지털단지 닭갈비] 신림 춘천집

쿠마쿠마34 2023. 1. 26. 19: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 닭갈비 맛집을 소개드리려구해요

위치

 

저는 여기가 본점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알고보니 직영점이더라구요?

이 가게는 다른 닭갈비집들하고 다르게 인테리어가 되게 이쁜 것 같아요

 

닭갈비집 치고는 이쁘지않나요..? ㅎㅎ...

저희는 치즈 닭가비를 시켜먹었어용

닭갈비 위에 녹인 치즈를 부어주십니다 ㅎㅎ

여기는 ...닭은 그냥 평범한데 떡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이유는 모르겠는데 지금 다시 글을 쓰다보니 이 가게의 떡 맛이 계속 생각이나요....ㅎㅎ

 

밥 다먹고 한국인의 후식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ㅎㅎ

치즈 닭갈비를 시키고, 남은 치즈랑 같이 밥을 볶으니까 굳이 볶음밥까지 치즈 볶음밥으로 안시켜도 되겠더라구요

남은 치즈로 볶은 밥 만으로도 충분히 느끼했습니다 ㅎㅎㅎㅎ

 

구디역 근처에서 닭갈비 맛집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