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집,카페

[분당 근교 카페 / 분당 도넛집 / 분당 넓은 카페 추천] 분당 도넛 드로잉

쿠마쿠마34 2023. 1. 23. 19:3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 근교에 있는 카페인 '도넛 드로잉'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위치

부모님하고 근처에있는 막국수집에서 밥을 먹고 커피한잔 하러가자~ 하고 있다가 바로 눈에보여서 가게 된 곳이에요

차가 없으면 가기 좀 힘든 곳에 있더라구요 ㅠ_ㅠ 

외관 너무 이쁘죠 완전 인스타 감성 가득한 곳이더라구요 ㅋㅋ

 

도넛 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처음 카페에 들어갔을 때는 모형만 있어서 띠용..주문 어떻게 하는거지 했었는데 

모형 보고 골라서 카운터에 가니까 이렇게 주문할 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 

저희는 피넛 / 크림 부릴레 / 밀크크림 이렇게 세개를 시켜서 먹어봤는데 

세개는....도저히못먹겠더라구요 ㅋㅋ너무너무달아요 ㅋㅋ

그래도 반씩 잘라서 다 맛은 보구 남은 것들을 포장해 왔습니다 :) 

세개 다 먹어본 결과제 취향은 크림뷔릴레가 1등... 겉에 설탕 껍질?같은게 되게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설날에 갔는데도 사람이 정말 정말 많았어요 . 처음 들어갔을 때 자리없어서 나와야되나? 싶을정도로 많더라구요 ㅎㅎ

가족단위 방문객들도 많았습니다. 

분당 근교에 분위기 좋은 카페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