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집,카페

[청담 맛집 / 랍스터 맛집] 뉴욕 바닷가재 청담점

쿠마쿠마34 2023. 1. 10. 16:35
반응형

안녕하세용 

저번주 주말에 랍스터 맛집 "뉴욕 바닷가재"를 다녀왔어요

위치

 

가기 전까지 난 랍스타 안좋아하는데... 랍스타 안먹구싶은데...하면서 갔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온 곳이었습니다 ㅎㅎ

우선 저희는 양념정식 750g 2인분을 먹구 왔습니다.

저희가 흔히 아는 버터구이 바닷가재~ 이런게 양념구이이더라구요 버터정식?은 더 밍밍한 맛인 것 같아요 

양념 시킬때는 이상한 맛 아니야? 했는데 맛있었습니다 ㅎㅎ 근데 랍스타 본연의 맛이 더 좋으신 분들은 별로라고 느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버터맛이 많이 나서 ㅎㅎ 

코스요리 순서대로 음식이 나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랍스타외의 앞에 요리들은 ...다별루더라구요..... 맛이 그냥 그랬어요 ㅠ 

첫번째로 나온 스프와 마늘빵이구요

 

그다음은 샐러드가 나옵니다

그 다음은 계절별 에피타이저?가 나오는데 저희는 소라..어쩌고...가 나왔다고 하셨어용..전 안먹어서 무슨맛인지 모르는데 남자친구가 말하기론 쫄깃쫄깃한 맛?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대망의 랍스터!

랍스터는 정말 맛있었어요. 해산물 요리를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살도 바르기 쉽게 나오고 양념도 넘 맛있었어요 ㅎㅎ 저 위에가 2인분의 양 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볶음밥이 나왔습니다 ㅎㅎ

제가 생각하는 볶음밥은 게딱지 볶음밥..같은 것이었는데 여기는 그런 볶음밥은 아니더라구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은 조금 작더라구요 ㅎㅎ

 

서울에서 고급스럽고 좋은날 먹기 좋은 랍스타집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