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집,카페

[회현역 맛집 / 서울역 맛집 / 서울역 중식당] 영빈루 블랙

쿠마쿠마34 2022. 12. 24. 00:05
반응형

오늘은 저희 팀에서 자주 가는 고급스러운 중식당을 소개해보려고 해용

위치

저희 회사랑 (지금은 이사해서 아니지만..) 굉장히 가까운 건물인 그랜드 센트럴에 있는 식당입니다 ! 

건물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엘레베이터 안타도됨!!

팀원들 여러명하고 갈때는 요리 하나에 면 각자 시켜서 먹곤했는데, 이번에는 세명에서 간거라서 각각 런치세트를 시켜먹었어요 

런치세트는 새우 / 누릉지 이렇게 두종류가 있는데 25000원이에요 

저는 누릉지 세트를 먹고왔습니다 ㅎㅎ

가격 대비 양도 많고 정갈하고..맛도 있어서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ㅎㅎ

우선 가면 이렇게 밑반찬을 세팅해주시구용

딤섬 두종류가 나오고

 

찹쌀 탕수육과 누릉지가 나옵니다. 

나올 음식의 종류가 많은데 음식이 되게 빨리빨리나와요

얼른얼른 먹어야 쫓아갈수있습니다 ㅎㅎ.. 

이렇게 요리 세가지를 먹고나면 짜장/짬뽕/볶음밥 중에 선택하라고 하십니다

저는 짬뽕을 먹었는데 살짝 매웠어요 

이번이 두번째 방문이었는데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가게도 깔끔하고 이뻐서 맘에 들었던 곳입니다 ㅎㅎ

자주 가고싶은데 이제 사무실 이사를 가게 되서 자주 갈일이 없어질 것 같네요 ㅠㅠㅠㅠ 

룸도 많으니 서울역 근처에서 고급스러운 중식당 찾으신다면 방문해보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