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집,카페

[미금역 맛집 / 양꼬치 맛집] 미금역 이가네 양꼬치

쿠마쿠마34 2022. 12. 23. 23:58
반응형

이번주 수요일에 오랜만에 전회사 동기들을 만났어요

네명에서 오기 가장 편한곳과 집가기 편한 곳을 종합적으로 계산해서..미금역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당 ㅎㅎ

미금역이 생각보다 먹을게 많고 카페도 많은데 그중 어디갈까 고민을 하다가 양꼬치를 먹기로 했습니당 

동기가 '이가네 양꼬치'라는 곳이 맛있다고해서 거기를 다녀왔습니다.(체인이라고 해용)

위치

저는 이가네 양꼬치 미금 1호점으로 다녀왔습니다.  (2호점도 있어요!)

평일 저녁 7시반에 만나기로 한거라서 굳이 예약이 필요할까..싶었는데 예약하길 정말 잘했었어요 

평일 저녁에도 사람이 많은 곳이더라구용 

저희는 대규모 회식팀과 예약이 겹쳐서 조금 시끄럽게 먹었습니다 ㅠㅠ 너무 시끄러워서 말이 잘 안들렸었네요 ㅠ 

밑반찬으로 나온 저 볶음 땅콩이 진짜 맛있었어요. 맥주 안주로 체고...

 

저희는 등심꼬치 2인분, 양꼬치 2인분 그리고 어향가지 이렇게 먹었느데 넷이 다 못먹었어요 ㅎㅎ 

넷다 많이 안먹기도하고 양이 많더라구요 

양꼬치가 잡내가 나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잡내 하나 없이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

그리고 어향가지가 진짜 맛있었어요! 가지 요리를 좋아 하지 않는 친구도 잘 먹을정도로 맛있었습니다 ㅎㅎ

어향가지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네요 ㅠ 

 

미금 근처에서 양꼬치 맛집을 찾으신다면 한번 가보세용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