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집,카페

[을지로 고기 / 을지로 회식 장소] 을지로 고기 맛집 :: 상우가든

쿠마쿠마34 2022. 12. 14. 23:18
반응형

송우가든

위치

 

 

팀 송년회로 엄청 맛있고 비싼 소고기를 먹구왔다

가게 이름은 송우가든 !

들어갈때부터 고급스러운 느낌이 엄청 있었는데 느낌 그대로 맛도 완전 있었다. 

고기 맛이 다 거기서 거기지..라고 생각하면서 사는 사람인데 여긴 정말 맛있었당

 

우리는 룸에서 식사를 했는데, 룸 안에 개별 옷장이 벽쪽에 마련되어있어서 겨울철 큰 옷들을 편하게 넣을 수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찍어먹을수 있는 소스들도 이렇게 이쁘게 마련되어 있었당.

 

우리는 테이블별로 플래터를 시켜먹었는데, 이걸 시키면 육회?육사시미랑 이렇게 고기 세트가 나온다.

 

고기를 한번 보여주시고 밖에서 마싯게 구워주신다음 구운 고기를 룸 안으로 넣어주신다. 룸 안에 있는 각 테이블 위 인덕션에 올려서 따뜻하게 먹으면되는데, 따뜻하게 유지하고 자시고 할것도 없이 들어올때마다 순삭했다 ㅎㅎ..

 

고기 배터지게먹고 된장라면을 시켜먹었는데 이것도 진짜 짱마싯었다. 사진은 없지만..ㅠ

된장 라면에 꽃게도 들어가있고 돼지고기도 들어가있는데 너무 마싯어서 우리는 그 국물에 밥한공기 시켜서 라면다먹고 밥도 말아먹었다 ㅎㅎㅎ

 

아무튼 비싸구 마싯는고기 송년회에서 먹어서 넘행복했던날

을지로 고기 회식의 메카라던데 그 이름값을 하는 곳 같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