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집,카페

[광교 갤러리아] 광교 갤러리아 아웃백 스테이크 / 와인석 후기

쿠마쿠마34 2021. 12. 4. 23:04
반응형

1. 위치

광교 갤러리아점이라고해서 당연히 광교갤러리아 내부에 있을 줄 알았다...

내부에 있기는한데 내부와 외부의 사이?에 있다.

지하1층에서 문을 열고 외부로 나가야 한다. 외부로 나오자마자 바로 있다!

그래서 화장실 가려고 해도 다시 외부를 거쳐서 광교 갤러리아 내부로 들어와야 한다.

 

 

2. 와인석 후기

토요일 오후 5시 20분에 도착해서 그런가, 대기가 진짜 진짜 많았다.

110분 대기? 35팀정도 있었다. 

 

가기 전 부터 남자친구랑 에이드를 와인으로 바꿔서 와인 2잔을 먹자~ 이런 계획을 세우고 있었는데 

와인석에 앉으면 대기가 없다고해서 고민도 안하고 바로 와인석으로 들어갔다!

물론 한잔씩만 마시려고 했지만... 뭐 두잔씩 마시면 한병이니까 ㅎㅎ... 

 

와인석은 대기가 보통 없는 것같다. 

와인 한병에 5만원~12만원정도 하는데 , 굳이 이 가격을 내고 아웃백에서 와인을 마시려는 사람이 많이 없는 것 같다. 

 

그래도 나는 너무 맛있게 분위기 좋게 먹고 왔다!

와인 잘 알못..이라서 와인 맛은 모르지만 서비스도 너무 좋았고 와인도 스테이크와 어울리는 와인들이 리스트업이 많이 되어있어서 고르기도 편했다. 

 

 분위기가 되게 아웃백 안 같아서 더 좋았다!

평범한 패밀리 레스토랑보다 조금은 더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었다. 

 

3. 블랙 라벨 세트

우리는 항상 아웃백 가면 이거 먹는데 , 이게 두명에서 먹기는 딱인 것 같다. 

맨날 너무배불러서 남기지만 그래도 스테이크 하나, 파스타하나 이렇게 먹기에 딱 좋아서 항상 이걸 시킨다!

오늘도 만족스럽게 먹고 나옴 ㅎㅎㅎ 

 

우리 커플은 아웃백 되게좋아해서 여러번가는데 (먼가 아웃백좋아한다니까 말이 이상하네)

지점마다 맛이 되게 다르다 우리가 느끼기엔?

서현점 , 석촌점, 광교갤러리아점 이렇게 가봤는데 

우리가 느끼기엔 서현점 > 광교 갤러리아점 >>>>>>>>>>>>>>>>>>>석촌점 이렇게 인것같다 ㅎㅎ

 


 

주말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행복하게 맛있는 음식 먹구왔슴다~~~

 

반응형